The Basic Principles Of 상품권현금화

Wiki Article

혹시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께서는 소액결제 현금화를 직접 해 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후기(리뷰)도 보셨나요?

본인이 신청 할 금액을 선정 후 한도 및 연체,미납 내역 확인 후 상담 및 진행을 합니다.결제금액을 선택한 후 결제수단을 휴대폰으로 결제신청을 진행합니다

죄송합니다. 검색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원하는 것을 찾지 못했습니까? 검색 팁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를 제외한… 자신 명의의 휴대폰으로 상품권 등을 정상적으로 소액결제한 후 이것을 자유 의사로 판매/매입하는 행위 자체는 불법이라고 볼 수 없을 것 입니다.

해당 사용자를 차단하시면, 내질문 목록에서 해당 사용자의 질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아주 적은 확률이지만, 소액결제는 휴대폰이 분실될 경우, 타인이 사용할 수도 있다. 그러니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본인만 사용하도록 해야 한다.

즉, 나이드신 분들이나 돈에 대한 개념이 정립되지 않은 어린이들의 경우는 잘못 사용하다간 큰 낭패를 볼 수 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하여 상품권, 컨텐츠이용료, 게임아이템 등을 결제 후 현금으로 전환 하는 것을 말합니다.

대출을 받을 수 없는 상황까지 와서 소액 결제 현금화를 알아본 적이 있습니다. 다양한 루트와 방법이 있는데, 간단하게 설명하면 핸드폰 소액 결제 서비스를 통해 현금화 하는 방식입니다.

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이렇게 본인도 모르게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반드시 한도를 설정하고 비밀번호까지 설정하여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기타 상식 : 카드깡은 국내에서만 불법, 미국을 비롯한 해외권은 합법이 다수)

Think about purchasing a utilized cellular phone should you be looking to improve nicely before your agreement lets you. This is usually cheaper than finding new, and you will not be locked in to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the selected arrangement stretch of time.

Report this wiki page